‘에듀클라우드월드, ACE, 씨트러스 에듀테크’ 한국과 중국 에듀테크산업 활성화 위한 MOU 체결

0
653

에듀클라우드월드(대표 조성훈)와 Rayee ACE(대표 Liu Rae), 씨트러스 에듀테크(대표 김병인)가 3자 MOU를 맺었다.

3사는 지난 1월 15일 에듀클라우드월드파트너스데이 행사장에서 한국과 중국 양국간 에듀테크 산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한국 유일 에듀테크 전문 컨퍼런스인 ‘에듀클라우드월드(Edu Cloud World)’와 중국 에듀테크 전문전시인 ‘ACE’에 양국 기업들의 행사 참여, 연사 초빙, 홍보 등에 대한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하기로 결정했다. 더불어 에듀클라우드월드와 ACE의 간의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지원에 대한 역할은 씨트러스 에듀테크에서 일임하기로 했다.

(왼쪽부터) 에듀클라우드월드 조성훈 대표, 씨트러스 에듀테크 김병인 대표, Rayee ACE Liu Rae 대표

에듀클라우드월드 조성훈 대표는 “시장규모와 투자규모가 다른 중국 시장에 한국 업체들이 진출하고 정보를 공유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면서 “한국 에듀테크 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에듀클라우드월드가 더 많은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Rayee ACE Liu Rae 대표는 “한국 에듀테크 산업의 잠재력과 한국 기업들의 성장 가능성을 충분히 알고 있다”며, “앞으로 에듀클라우드월드와 적극적인 협력으로 양국 기업들의 교류와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씨트러스 에듀테크 김병인 대표는 “양국 에듀테크 산업이 시너지 효과를 내는데 꼭 필요한 다리의 역할을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양국 기업들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고 말했다.

에듀클라우드월드 파트너스데이 1월 행사에 참가한 한국 및 중국기업 관계자들

댓글 입력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