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A와 맥그로힐 업무협약 체결, 교육 기술과 글로벌 교육 컨텐츠가 만나다

0
730
(왼쪽부터) ETSA 임원 구민규 디비스쿨 대표, 조성훈 에듀클라우드 대표(ETSA 김진수 회장 공석 대리), 조셉 청 맥그로힐에듀케이션아시아 총괄사장, 빅터 루 맥그로힐에듀케이션 아시아 대학교재 비즈니스 총괄

한국의 에듀테크 스타트업을 위한 단체인 ETSA(Educational Technology Startup Alliance)는 지난 2월 21일 맥그로힐에듀케이션코리아에서 맥그로힐아시아총괄사장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ETSA와 맥그로힐과의 에듀테크 스타트업의 상호 교류를 통한 사업모델을 발굴 및 협력을 위해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에듀테크의 신기술과 잠재적 시너지 창출, 스타트업들과의 비즈니스 관계형성을 위한 노력, 이에 대한 수시 소통으로 사업기회 제고 등 에듀테크 스타트업이 성장함에 있어 필요한 제반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맥그로힐에듀케이션코리아는 미국 3대 출판사인 맥그로힐에듀케이션의 한국지사로 한국내 초중고 및 대학교재 등을 출판하고 있다.

ETSA 김진수 회장은 “국내 에듀테크 기업들에게 필요한 우수한 컨텐츠 공급을 전세계 최대 출판사인 맥그로힐에듀케이션의 네트워크로써 보완 및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ETSA와 국내 에듀테크 산업이 더욱 성장하는 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맥그로힐에듀케이션아시아 조셉 청 사장은 “앞으로 맥그로힐에듀케이션아시아는 ETSA와 함께 한국 에듀테크 스타트업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입력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