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와 클라우드, 인공지능이 커넥트되다 ‘제6회 에듀클라우드월드 2019’ 개최

0
541

6회째를 맞이하는 ‘에듀클라우드월드(EDUCLOUD WORLD)’가 오는 11월 12일(화)부터 13일(수)까지 양일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컨퍼런스를 통해 교육분야 4차 산업혁명대비 미래교육을 위한 국내외 에듀테크 현황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행사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와 아마존웹서비스(AWS)코리아, 에듀클라우드가 공동 주관한다.

 

컨퍼런스 첫날인 12일 오전에는 에스큐빅엔젤스 송인섭 회장과 아마존웹서비스(AWS) 공공부문의 윤정원 대표 발표가 이어지고, 에듀테크 초기스타트업 투자에 대한 패널토의가 진행된다. 13일 오전에는 레이에이스(Rayee ACE) 라이 리우 대표의 ‘중국의 에듀테크 산업 방향’에 대한 발표와 인공지능 스타트업에 관한 패널토의가 진행된다.

양일 오후 세션에서도 국내외 연사들의 인공지능 및 다양한 주제 강연과 발표가 이어진다. KERIS에서는 에듀테크 분야 핵심 사업으로 추진 중인 ‘국가시범도시 스마트시티 교육기술 도입 사업(국토부 박정현 사무관)’ ‘클라우드 기반 맞춤형 교육 서비스(KERIS 김상우 선임)’에 대한 발표가 준비되어 있다. 그밖에 에듀테크 기업 참여 세션으로 메가존클라우드 진미란 매니저의 ‘아마존 AWS 환경에서의 인공지능’ 인포마크 최창호 이사의 ‘AI 디스플레이 개발’ 체리픽스 팀 첸 부사장의 ‘K12를 위한 기술교육’ 차이나그래비 디에나 고 대표의 ‘에듀테크 회사를 위한 중국내 마케팅 방법’ 세븐에듀 차길영 선생님의 ‘인공지능 AI팀수학 소개’등 다양한 에듀테크 분야의 발표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에듀클라우드월드 컨퍼런스 페이지 (https://www.educloudworld.com/con/)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사전신청 또한 가능하다.

12일 화요일 저녁에는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Dinner Networking도 마련되어 있다. 6시 30분부터 메가존 빌딩 지하1층에서 진행되며, 이 또한 에듀클라우드월드 컨퍼런스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 입력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