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에듀클라우드월드 2018 컨퍼런스’ 성료

0
95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지난 23, 24일 양일간 르메르디앙호텔 서울에서 열린 ‘에듀클라우드월드 2018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국내 및 해외 교육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에듀테크의 미래와 현황에 대한 열띤 토론과 발표 시간을 가졌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천재교육은 에듀클라우드월드와 함께 ‘에듀클라우드월드 2018 컨퍼런스’를 공동으로 주최하고, ‘학교와 미래교육을 위한 에듀테크’라는 주제에 맞춰 AI기반 학습법, ARㆍVR 콘텐츠 발표 및 천재교육 오픈 이노베이션 등의 발표를 진행했다.

또한 KERIS 미래교육기획실 김진숙 실장, 중소벤처기업부 창업벤처혁신실 석종훈 실장, 미네르바스쿨 아시아총괄 켄 로스 이사, 쇼토쿠 중ㆍ고등학교 요코하마 유이치 정보시스템센터장 등이 연사로 참여해 에듀테크 현안에 대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육 에듀테크센터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스타트업 네스트 프로그램에 선정된 7개 에듀테크 스타트업이 현장에서 데모데이를 진행해 자사의 기술과 서비스에 대해 발표했으며, 천재교육은 현장에서 아이티앤베이직, 포스픽, 진짜녀석들 등 3개 스타트업에 초기 지원금 1천만 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정환 천재교육 IT본부장은 “에듀테크를 주제로 업계 현안과 미래에 대한 지견을 공유하며 서로 긍정적인 자극을 주고, 이를 발전의 계기로 삼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주최했다”며 “앞으로도 천재교육은 우수한 에듀테크 전문인력과 함께 국내외 에듀테크 서비스를 선도하는 교육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환 천재교육 IT본부장
천재교육 에듀테크센터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스타트업 네스트 프로그램에 선정된 기업에 지원금이 지급됐다

댓글 입력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